본문 바로가기
H.리뷰/H.기타 리뷰

겨울왕국2 (FROZEN2) 후기 및 OST 노래정보.(스포일러 없음)

by 설이솔이 2019. 11.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왕국 2를 보고 왔습니다. 원제목은 FROZEN 2입니다.

 

아이는 없지만 애 같은 어른 2명이서 보고 왔네요.

 

저는 고양 스타필드 메가박스에서 보고 왔습니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주말에 가시면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불편할 수 있으니 미리 좌석을 예매하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메가박스는 전 상영관 가죽 좌석이라 다른 영화관보다 더 깔끔한 자리에서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고양 스타필드는 주차도 무료이니 가까우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내용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적지 않겠습니다. 감상후기부터 말씀드리자면 재밌었습니다. 바로 앞에 아이가 앉았었는데 참 좋아하더라고요. 어른들에게도 재밌었습니다. 노래들도 하나하나 다 좋았습니다. 다만 렛 잇고가 없으니 뭔가 허전하네요....

 

아! 저는 일반관에서 봤는데 아무래도 음악이 중요한 영화이다 보니 가능하다면 ATMOS 관에서 감상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쿠키영상은 엔딩크레딧이 끝나고 1개의 영상만 있습니다. 길지 않고 짧은 영상입니다. 엔딩크레딧이 상당히 기니.... 혹시 화장실이 급하신 분들은 미리 다녀오셔도 될 정도입니다. 저는 참느라 힘들었네요.


OST 제목 및 가수 정보

 

직접 작성하다 보니 빼먹은 노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 기준으로 작성하겠습니다.

 

1. 엘사 (Idina Menzel)

  • Into the Unknown - Idina Menzel, Aurora
  • Show Yourself - Idina Menzel, Evan Rachel Wood
  • Some Things Never Change - Kristen Bell, Idina Menzel

2. 안나 (Kristen Bell)

  • Some Things Never Change - Kristen Bell, Idina Menzel
  • The Next Right Thing - Kristen Bell

3. 올라프 (Josh Gad)

  • When I Am Older - Josh Gad

4. 크리스토프 (Jonathan Groff)

  • Reindeer(s) Are Better Than People(Cont.) - Jonathan Groff
  • Lost in the Woods - Jonathan Groff 

 

5. 이두나 (Evan Rachel Wood) - 엘사, 안나 엄마

  • All Is Found - Evan Rachel Wood
  • Show Yourself - Idina Menzel, Evan Rachel Wood

 

아마도 이번 겨울왕국 2로 가장 유명해질 곡은 이곡이 아닌가 싶네요.

 

참고로 아래는 영화가 끝나고 크레딧이 올라오기 시작하면 나오는 버전의 노래입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