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리뷰/H.기타 리뷰

저렴하고 맛있는 와인 추천 및 리뷰.(아케시 모스카토 다스티)

by 설이솔이 2019. 11.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렴한 가격과 적당한 품질을 가진 와인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글을 적으려고 찾다 보니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추천을 해주시는 와인이니 맘에 드실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만 판매했었는데 지금은 어떤지는 잘 모르겠네요. 구매처가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트레이더스에도 없을 때도 많습니다.

 

음.... 저는 와인을 그렇게 좋아하거나 잘 알지는 못합니다.

 

따라서 철저히 일반적인 사람들의 시각에서 남기는 후기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가격은 아주 저렴합니다. 2만원 이하입니다. 정확한 가격은 혹시 문제가 될 수 있어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모스카토 다스티 와인을 아주 좋아합니다. 딱 제 입맛이거든요! 달달하고 알코올 도수도 높지 않아서 딱 좋아요. 그중에서도 아주 향긋하고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아 이 와인을 자주 애용합니다.

 

기념일이 있을 때 종종 구매하곤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분위기 잡기 딱 좋으니까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병도 깔끔하고 예쁜 꽃무늬가 그려져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고양 스타필드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재고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지 종종 없어질 때가 많아서 아쉬워요.

 

이탈리아 와인입니다. DOCG 등급으로 이탈리아 와인중 최고등급이랍니다. 물론... 최고등급이라기보다는 그냥 이 지역의 와인은 니 돈 주고 사 먹어도 손해는 안보는 괜찮은 와인이다!라는 인증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약발포성 와인입니다. 스푸만테...? 라는데 정확한건 잘 모르니까요! 맛만 좋으면 됐죠!

 

맛은 아주 좋습니다. 아카시아향, 복숭아 향 등등이 느껴진다던데 사실 그런 건 잘 모르겠고 향긋하고 적당히 달달한 딱 좋은 맛입니다. 너무 달기만 한 와인은 금방 물려서 별론데 딱 좋은 당도와 향긋한 과실 향이 좋은 와인 같네요.

 


 

**총평 - ★

 

내 입맛에 딱맞는 와인.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최고. 다만 종종 사라져서 못 구하면 무지 아쉽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