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리뷰/H.기타 리뷰

에르메스 애니마폴리스 트윌리 리뷰. (1번 컬러, 가격, 구매정보)

by 설이솔이 2019. 11.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르메스에서 구매한 트윌리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하기가 쉽지는 않았네요. 대부분 품절이고 서울 기준 많아야 하루에 5개 정도 들어오는 것 같아요.

 

저도 백화점에서 구매하진 못하고 이번에 출국할 때 면세점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나마도 신세계면세점 에르메스 매장에서만 1개 있었네요.

 

제가 구입한 가격은 당시 환율로 23만원가량이었습니다. 백화점 가격보다는 조금 저렴하지만 굳이 면세점에서 구매할 만큼 싸지는 않아요.

 

다만 구할 수가 없어서.... 출국 하실때 에르메스 매장이 두 개 있으니 꼭 둘 다 확인해보세요.

 

참고로, 백화점 구매가격은 250,000원입니다.

 

미세 미세 TIP

 

면세점에서 구입하기 전에 백화점에 2주 정도 전화를 돌렸었습니다. 워낙 재고도 많지 않고 1번 컬러를 특정해서 사려다 보니... 다른 색상은 마음에 안 들어서요.

 

일단 재고를 확인하시려면 에르메스 공식센터에 전화를 해야 합니다. 아마 백화점 어느 매장에나 전화하셔도 자동으로 콜센터로 연결되는 것 같네요. 재고가 남아있다 하더라도 실제 매장에는 상품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두 번은 헛걸음했네요.

 

따라서, 전화하셨을 때 재고가 남아있다면 매장에 실재고가 있는지 확인해달라고 요청하세요. 그러면 성함과 전화번호를 받고 매장에서 실재고를 확인 후 전화를 줍니다. 헛걸음할 확률이 줄어드니까요!

 

그리고 2주 정도 전화해본 결과... 신세계 본점과 롯데 명동점에 주로 재고가 들어옵니다. 종종 신세계 영등포점에도 재고가 있더라고요. 이점 유의하셔서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제품 자체는 특별한게 없어서 리뷰할 것이 없네요. 색상조합은 마음에 듭니다. 스카프처럼 목에 두르셔도 좋고 방도로 사용하셔도 아주 예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