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슐랭

회기동 경희대 홍익짬뽕 리뷰. (위치, 가격)

by 설이솔이 2019. 11. 30.

집 근처에 짬뽕집이 맛이 좋아서 리뷰해봅니다. 많은 분들이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짬뽕가격은 일반짬뽕 7,000원 불고기짬뽕 8,500원 입니다.

 

크게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양이 많아서 충분히 만족스러운 가격입니다. 아니 양을 생각하면 아주 저렴합니다.

 

제가 먹은건 불고기짬뽕입니다. 돼지고기를 불맛나게 볶아서 고명으로 올린 짬뽕입니다. 부추도 함께 올라가 있어 맛있어요.

 

참고로 더 매운 불짬뽕도 있으니 매운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짬뽕으로 도전해보세요. 가격은 +1,000원 입니다.

 

사진이 너무 가깝게 찍혀서 그릇 크기가 안보이시겠지만 다 먹기 힘들정도의 사이즈입니다. 게다가 양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요청하시면 더 많은 양을 주시니 양걱정은 안하셔도 되겠네요.

 

아! 모든 야채와 고기는 국산을 사용합니다. 원산지 걱정을 안해도 돼서 더 좋아요. 전체적인 위생이나 직원 분들 친절도도 아주 좋은 편입니다. 저는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맛은 일반짬뽕의 경우 많이 맵지않고 딱 좋은 맛입니다. 교동짬뽕과 비교해보면 그것보다 조금 덜 매콤하고 덜 자극적인 맛입니다.

 

덜 자극적이라 자꾸 손이가는 짬뽕입니다. 처음 갔을 때는 음 괜찮은데? 했다가 계속 생각나서 벌써 세번째 방문이네요.

 

술을 마시고 다음날 해장하러 가기 아주 좋은 곳입니다.


 

위치와 주차

경희대학교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술집골목 바로 옆골목에 있습니다. 경희대생이라면 많이들 아시는 솔낭구집 건너편쯤 있어요. 주차는 따로 지원하지 않습니다. 먼 곳에서 오시는 분이라면 청량초등학교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 주차 후 걸어오셔도 됩니다.

 

**총평 - ★

 

깔끔하고 자꾸 생각나는 국물맛. 불고기 짬뽕 추천. 양도 많고 맛도 좋은 짬뽕 맛집. 가격도 저렴하다. 해장에 아주 굳.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