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슐랭

채선당 샤브보트 고양 스타필드점 리뷰.

by 설이솔이 2019. 11.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채선당에서 체인으로 운영중인 샤브보트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인 샤브샤브로 유명한 곳입니다. 여러군데 지점이 많으니 근처에 있으시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저는 식사 후에 스타필드 구경도 함께 하기 좋아서 자주갑니다.


샤브보트의 좌석입니다. 대부분의 1인 샤브샤브 집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좌석이 조금 불편한 것이 흠입니다.

 

아 그리고 고양 스타필드 자체가 워낙 많은 사람들이 오기도하고 샤브보트의 인기가 꽤 많아서인지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대 같은 피크시간대에 가시면 줄이 조금 길게 서있습니다. 샤브샤브 특성상 회전율도 낮아서 오래 기다리셔야하니 바쁘시다면 다음 기회에 이용해보시는게 좋겠네요.

 

저는 기본 소고기 샤브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9,900원 입니다. 단단한 재료부터 넣고 부드러운 재료를 먼저 먹어야 하지만... 그냥 귀찮아서 다 넣고 먹습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육수는 더 요청하시면 직원분이 부어주십니다.

 

샤브보트의 메뉴입니다.

 

참고로 현재는 여기에 마라 샤브가 추가되어 4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소고기샤브와 토마토 샤브를 먹어보았는데 조금 매콤한 것이 땡기신다면 토마토 샤브가 좋을 것 같습니다.

 

호주산 고기를 사용한다는 것도 제가 이 집을 애용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아무래도 미국산은 찜찜하니까요.

 

기본적인 메뉴 이 외에도 고기나 사리를 추가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고기추가를 해서 먹습니다. 그정도면 양이 딱 맞아서요.

 

사리 메뉴는 죽이 맛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괜찮으니 하나씩 시켜드셔보세요!

 

 

제가 채선당 샤브보트를 이용하는 이유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간장소스에 추가하는 양념이 있는데 이 양념이 맛있어요. 고추와 마늘, 파 등을 다진 것 같은데 매콤한 양념에 찍어드시면 모든 채소가 맛있어집니다. 버섯도요.

 

참고로 저는 채소를 매우 안먹는 편식쟁이 입니다... 그런데 여기는 소스가 맛있어서 자주 가게되네요. 참고로 양 옆은 땅콩소스와 칠리소스 입니다.

 

아! 기본메뉴에 면도 함께 나옵니다. 채소와 고기를 다 드시고 남은 육수에 면을 넣어서 드시면 깔끔한 마무리가 됩니다. 참고로 면이 잘 안익으니 푹 익혀드세요. 참고로 밑에 보이는 면은 채소와 함께 나오는 당면...? 같은 면입니다. 그.... 오뚜기사에서 나오는 컵누들면 같은 느낌입니다.


건강하게 한끼를 드시기에 좋은 곳입니다. 굳이 추천드린 고양 스타필드점이 아니더라도 다른 지점도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스는 꼭 양념을 넣어서 드셔보세요!!

 

위생은 크게 지적할만 한 곳은 없습니다. 다만... 제가 저번에 고양 스타필드점에 갔을 때 여성직원분들이 계셨는데 그때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잘 정리된 느낌이었으나,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남성직원분이 계셨고 그릇 상태나 전반적인 부분이 조금 미흡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체인점인만큼 전반적으로 관리가 잘 되지만 조금 더 신경써주셨으면 하는 부분이 있어 아쉽습니다.


 

위치와 주차

 

 

위치는 고양 스타필드 지하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물론 주차는 고양스타필드 주차장에 하시면됩니다. 따로 주차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니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겠습니다. 다만 주말이나 피크시간대에는 주차가 밀릴 수 도 있다는 점도 알고 계시면 좋겠습니다. (간혹 주말에는 주차에 30분 이상 소요되기도 합니다.)

 

 

**총평 - ★

 

저렴한 가격에 1인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곳. 편식쟁이도 채소를 먹기 아주 좋다. 소스에 꼭 양념을 추가해서 먹을 것. 종종 대기시간이 길 수도 있다. 고기추가를 하지않으면 양이 조금 적다. 좌석이 불편하다. 전반적으로는 만족스럽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