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리뷰/H.기타 리뷰

[현대카드 X 쏘카] 쏘카 VIP 한정판 블럭 '쏘카로 차박여행' 블럭 후기

by 설이솔이 2021. 2. 8.

안녕하세요. 저번에 소개드렸던 현대카드와 쏘카의 PLCC 카드의 사은품이었던 블럭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해당 블럭은 쏘카클럽 VIP가 해당 카드를 신청하셨을 때 선착순으로 3,000명에 한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직도 이벤트가 남아있는 것으로 봐서 수량이 넉넉한가 봅니다.

 

사실 다른 사람들이 완성한 걸 보고 싶어서 검색했는데 아무것도 없길래.... 직접 완성해봤습니다.


 

 박스입니다. 안에도 나름 귀여워요! 사실 쏘카 그렇게 많이 이용하진 않은 것 같은데 주행거리가 좀 있어서 VIP가 된 것 같네요. 제가 224번째 신청자인가 봅니다. 3천 개니 아직 한참 남았네요. 카드가 구려서 그런지....


 

 블럭은 레고처럼 생겼지만 추억의 옥스포드 블럭입니다. 어렸을 때 옥스포드 블럭은 더 큰 크기였던 것 같은데 기억의 왜곡인건지.... 그래도 그냥 주는거 치고는 퀄리티가 있어보입니다! 

 

 총 블럭 수는 361 조각이고 연령제한은 8세입니다. 블럭 조각이 레고처럼 작고 날카로워서 어린아이에게는 위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블럭을 맞춰볼 생각을 하니 벌써 눈이 아파옵니다. 어렸을 때는 참 재밌게 만들던 블럭인데 나이 들어서 하려니까 노동이네요. 처음에는 블럭이 종류별로 포장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두서없이 제멋대로 포장되어 있어요. 그냥 다 쏟아붓고 하나씩 맞춰가시면 되겠습니다.


중간과정입니다. 하아..... 조각이 너무 작아서 찾기 힘들어요. 정말 8세 이상 아이가 할 수 있을까요....?


 완성입니다. 만들고 나니 좀 귀엽네요. 어째 랜드로버 사의 디펜더가 생각나는 모습입니다. 나름 디테일한 게 뒷 트렁크도 열려요. 조금 뿌듯하네요.


 여세를 몰아 나머지도 완성해봤습니다. 나름 분위기 있네요. 설명서에 보면 왼쪽 상단에 있는 실과 전등은 어른이 도와달라고 쓰여있는데 그 이유는 저걸 끼우기가 너무 힘들어요..... 실이 두꺼워서 전구 모양의 블럭이 잘 안 껴집니다. 손가락이 참으로 고통스러우니 집에 얇은 실이 있으시다면 바꿔서 다시면 좋겠네요.

 

 다 완성하고도 블럭은 남았습니다. 아마 여분으로 이것저것 만들어보라는 것 같네요. 어서 코로나19가 마무리되어서 여행을 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쏘카로 차박여행' 블럭 후기를 끝냅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