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리뷰/H.기타 리뷰

유선 이어폰 소니캐스트 디렘 E3 후기. 디락 후속 이어폰!

by 설이솔이 2020. 5. 15.

안녕하세요. 요즘 쓰고 있던 이어폰이 고장 나는 바람에....

 

새로운 이어폰을 구매해봤습니다.

 

소니캐스트의 디렘 E3입니다. 참고로 소니와는 관련 없는 국내 회사입니다.

 

한때 꽤 유명세를 탔던 디락의 후속이어폰으로 디락보다 더 저렴해서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색상은 두가지 색상으로 블랙과 실버입니다.

 

저는 블랙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3만 5천원으로 배송료는 3,000원 별도입니다.


패키징이 깔끔하고 좋습니다.

 

애플 제품들에서 많이보던 패키징이네요.

 

배송은 주문한지 하루 만에 왔습니다.


 

디렘 E3의 특징은 압력이 조절되어 귀가 아프지 않다는 점과 차음성이 높다는 점입니다.

 

착용해보니 압력의 경우 그냥 딱 불편하지 않은 정도였고, 차음성은 좋았습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정도는 아니지만 충분한 차음성입니다. 3M 귀마개 정도....?


 

 

3개의 이어팁이 기본 제공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항상 중간게 잘 맞아서....

 

특별할 것 없는 패키징입니다. 다만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약간 총알 팁이라.... 디자인적으로는 조금 떨어지네요.

 

참고로 마이크 단자는 오른쪽 이어폰에 달려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음질평가입니다.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은 마샬의 모드 이어폰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플랫한 이어폰입니다.

 

저음 중음 고음 밸런스가 좋습니다.

 

다만 차음성이 좋은 이어폰들에게서 항상 느껴지는 먹먹한 느낌은 다소 있습니다.

 

가격을 생각한다면 충분히 매력적인 이어폰입니다.

 

이어폰을 고민하신다면 저렴한 가격대에서 충분한 음질을 들려주는 이어폰이니 한번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