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리뷰/H.기타 리뷰

엘레베이터 승강기 Cu+ 항균 필름 리뷰. 코로나19 교차감염 예방용(가격, 구매처)

by 설이솔이 2020. 3.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리베이터 승강기 버튼에 사용하는 항균 필름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이 항균 필름은 Cu+ 구리이온이 도포되어 있어서 표면에서 바이러스나 세균이 오랫동안 살기 어렵다고 합니다.

 

코로나19의 교차 감염이 걱정되는 요즘, 예방용으로 한번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공공기관이나 업무용 건물에서도 이 필름이 시공된 곳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있지만 10m라서 여기저기 써도 남을 것 같아 구매해봤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10M에 배송비 포함 3만 원가량입니다. 구매처는 인터넷 주문입니다.


 제가 구매한 항균필름입니다. 저는 승강기 및 현관용으로 구매했습니다.

 

10m가 이렇게 긴지는 몰랐네요. 길이는 대략 40cm 정도입니다.


사용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손으로 만져봤을 때 매끈한 면이 안쪽이고 거친 면이 바깥쪽입니다.

 

여기서는 양면테이프로 부착했지만 저는 그냥 스카치테이프로 붙였습니다.

 

필름이 모두 손상될 때까지 항균효과가 유지된다고는 하지만 적당히 훼손되면 교체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필름을 부착한 모습입니다. 재단을 대충 했더니.... 뭐 효과만 있으면 됐죠!

 

참고로 상단의 스티커는 구매 시 5장은 무료이고 추가로 필요하시면 추가금이 들어갑니다.

 

개인적으로 굳이 살 필요는 없어 보이네요.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의 걱정이 많은 요즘 항균 필름으로 조금이나마 걱정을 덜어보시는 게 어떨까요?

 

참고로, 구매는 인터넷에서 치시면 몇 군데가 나오니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어서 코로나19 사태가 해결돼서 모두들 건강하게 보기를 기대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