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리뷰/H.기타 리뷰

나이키 빅스우시 리버시블 플리스 검형 구매 리뷰. (가격,판매처,색상,사이즈)

by 설이솔이 2019. 11. 1.

나이키 빅스우시 리버시블 플리스 검형 리뷰. (가격,판매처,색상,사이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힘들게 구입해온 나이키 빅스우시 리버시블 플리스/후리스 를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후리스는 일본어이니(정확히는 징글리쉬...) 플리스라고 쓰겠습니다.

 

저는 홍대 SNKRS 에서 구매했습니다. SNKRS가 뭔가 했더니 스니커즈 매장인가 봅니다. 매장은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두시쯤부터 판매를 시작했다는데 저는 5시쯤 줄을 섰고 꼬박 3시간을 기다려 8시쯤에 구매했습니다. 줄이 매장부터 500m는 넘게 서있었어요.

 

생각보다 인기가 대단한가 봅니다. 한 시간쯤 줄을 섰을 때는 이미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너서... 어쩌다 보니 3시간이나 대기했네요.

 

각설하고... 바로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나이키 빅스우시 플리스

바로 이것이 제가 3시간을 기다려 구매한 빅스우시 플리스 입니다. 검정/형광 모델입니다. 색상은 4가지가 있었는데 흰색/네이비, 핑크/검정, 민트/검정,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한 검정/형광 모델이 있었습니다. 앞이 바탕색이고 뒤가 나이키 마크 색상입니다.

 

리버시블 재킷이라 뒤집어서 입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뒷면은 그냥 비닐 같은 재질이고 빅스우시 마크가 있는 것이 아니라 조그만 나이키 마크만 형광으로 되어 있습니다. 뒷면도 깔끔하기는 하지만 플리스 면으로 입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형광색도 깔끔하게 잘 나왔어요!

 

생각보다 예뻐서 기다린 보람이 있었네요. 다만 실밥 같은 게 나와있어서... 생각보다는 마감이 별로였습니다.

 

사이즈는 100 사이즈가 L사이즈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성분들이 박시하게 입으신다면 M~L사이즈 정도 입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이 제품이 여성용도 따로 있지만 디자인이 조금 달라서 여성분들도 많이 기다리시더군요.

남성분들의 경우는 L~XL 사이즈면 평균 체형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사이즈는 S, M, L, XL, 2XL까지 봤는데 그 위까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옷 자체가 약간 오버핏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100 사이즈의 남성분이라면 L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다만 취향 따라 다를 수 있으니 가능하시다면 한번 입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 중요한 가격은 129,000원입니다. 요즘 뉴발란스, 아디다스 등의 플리스 재킷과 비교하면 크게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대 같습니다.

 

SNKRS에서 받은 도장

매장 앞에서 무슨 도장을 찍어주길래 그냥 이벤트성으로 찍어주는 건가... 했는데 아마 이건 되팔이들이 많이 구매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용도 같습니다. 구매할 때 신분증도 확인하고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1인당 4벌씩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구매 가능 한도가 여유로운 만큼 친구분들 부탁이 있으시다면 쉽게 구매할 수 있겠네요. 다만 줄이 아주 아주 아주 길었으니... 여유가 있으실 때 구매하세요.

 

또, 매장에 따로 주차할만한 곳은 준비되어 있지 않으니 기왕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대기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모르니까요.

 

구입할 때 제 앞의 분들은 혹시 두 번째 구매하시는 것 아니냐면서 확인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그분들은 처음이었는데... 확실히 확인하는 것도 좋지만 그분들 기분은 꽤 나쁘셨을 것 같네요.

 

되팔이가 있다는 것 자체가 제품의 인기를 반증하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4가지 색상 모두 보고 왔는데 저는 검형을 가장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 플리스로 이번 가을/겨울 따스하게 보내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벌 질러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