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리뷰/H.기타 리뷰

환갑 잔치 축하 떡케이크(앙금케이크) 리뷰.

by 설이솔이 2019. 10. 25.

환갑 잔치 축하 떡케이크(앙금케이크) 리뷰.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아버지께서 환갑이셔서 고민하던 차에 친구에게 추천받아 앙금 케이크를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모두 만족하셨고 친척분들도 아주 좋아하시더라구요. 혹시 부모님 환갑, 칠순 등 잔치 축하용 케이크를 고민 중이시라면 도움이 될 것 같아 리뷰를 남겨봅니다.

혹시나해서 말씀드리지만 저는 이 케이크 가게와 아무 연관이 없고 제품을 제공받은 일도 없습니다. 두번 구매한게 전부입니다.

모두 제 돈으로 직접 구매했으며 만족스럽게 부모님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기에 감사한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제가 구매한 케이크는 바로 이 케이크 입니다. 가장 큰 사이즈를 골랐지만 사이즈는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보통 ㅍㄹ바게트 케이크 크기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크기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보통 식사를 다 하시고 케이크를 드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모자르지는 않았습니다. 엄청난 대식가 집안이 아닌 이상 충분한 크기라 생각합니다. 저희도 1/3 정도는 남아서 이곳저곳 나눠주었습니다.

​​​​​​​​​​​​​​​​​​​​​​​​​​​​​​​​​​​​​​​​​​​​​​​​​​​​​​​​​​​​​​​​​​​​​​​​​​​​​​​​​​​​​​​​​​​​​​​​​​​​​​​​​​​​​​​​​​​​​​​​​​​​​​​​​​​​​​​​​​​​​​​​​​​​​​​​​​​​​​​​​​​​​​​​​​​​​​​​​​​​​​​​​​​​​​​​​​​​​​​​​​​​​​​​​​​​​​​​​​​​​​​​​​​​​​​​​​​​​​​​​​​​​​​​​​​​​​​​



케이스를 제거하고 찍어보았습니다. 케이크 자체가 아주 예쁘고 색감도 좋아서 다들 좋아합니다.

몇몇 업체의 경우 앙금의 디테일이 부족하거나 맛이 떨어지는
편인데 이 케이크는 디테일, 맛 모두 좋았습니다.

맛은 몇가지 정도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단호박 / 블루베리 중에서 단호박으로 골랐습니다. 첫번째 구매했을 때는 블루베리로 했었는데 블루베리도 상큼한 맛이 좋습니다.
​​​​​​​​​​​​​​​​​​​​​​​​​​
위의 꽃은 달달한 앙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속은 선택한 떡으로 차있습니다.​


​​​​​​​​​​​​​​​​​​​​​​​​​​​​​​​​​​​​​​​​​​​​​​​​​​​​​​​​​​​​​​​​​​​​​​​​​​​​​​​​​​​​​​​​​​​​​​​​​​​​​​​​​​​​​​​​​​​​​​​​​​​​​​​​​​​​​​​​​​​​​​​​​​​​​​​​​​​​​​​​​​​​​​​​​​​​​​​​​​​​​​​​​​​​​​​​​​​​​​​​​​​​​​​​​​​​​​​​​​​​​​​​​​​​​​​​​​​​​​​​​​​​​​​​​​​​​​​​​​​​​​​​​​​​​​​​​​​​​​​​​​​​​​​​​​​​​​​​​​​​​​​​​​​​​​​​​​​​​​​​​​​​​​​​​​​​​​​​​​​​​​​​​​​​​​​​​​



저는 위의 케이크들과 고민하다 첫번째 케이크를 선택했습니다. 다른 케이크들도 예쁘지만 아무래도 잔치용 케이크이다보니 좀 더 화려해야 좋지 않을까 생각해서 골랐습니다.

다 좋았고 만족스러웠지만 후기니까 아쉬울만한 점을 적어보자면

첫번째로, 가격이 조금 쎕니다. 이 부분은 사실 앙금케이크 자체가 다들 높은 가격이기 때문에 충분히 이해할만한 가격입니다.
가격은 7만원-10만원 사이 정도 입니다.

두번째로, 따로 퀵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픽업만 가능합니다. 가게의 위치가 파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본인차량이 없으시거나 서울 동부권에 거주하시는 분들의 경우 왕복 3시간 가량 걸릴 수 있습니다. 퀵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 이유는 케이크의 훼손 걱정때문입니다. 이해는 가지만 불편합니다.

마지막으로, 이건 별거 아니지만 떡 케이크다보니 무거워서 예쁘게 잘라서 손님들께 드리기 어렵습니다. 혹시 손님들께 깔끔하게 잘라서 내드리고 싶다면 따로 비닐장갑을 준비하셔서 덜어드리는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총평 - ★★★★☆

비쥬얼, 맛 모두 좋았다. 양도 크게 부족하지 않다. 무엇보다도 부모님께서 아주 좋아하신다.

이해할만하지만 가격이 좀 높은 편이다. 퀵서비스를 지원했으면 좀 더 편하겠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