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슐랭

[은평구] 제주 은희네 해장국 구파발점 후기.(위치, 주차)

by 설이솔이 2020. 3.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제주 은희네 해장국'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별 기대 안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내용물도 알차고 국물도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아! 좋았던 점은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테이블을 띄엄띄엄 운영하십니다.

 

솔직히 코로나19로 매출도 줄으셨을 텐데 건강에 신경 써주시는 점이 아주 좋았어요.


 

 

가격표입니다. 전체적으로 저렴합니다.

 

밑에 테이블을 보시면 종이가 붙어있는데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테이블을 사용하지 말아 달라는 내용입니다.

 

덕분에 기다리는 손님도 생겼지만 요즘 같은 시기에 아주 적절한 처사라고 생각됩니다.

 

참고로 입구에도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은 해장국과 내장탕입니다.

 

해장국은 9,000원 내장탕은 10,000원입니다. 원산지는 호주산과 국내산입니다.

 

고기는 대부분 호주산이고 선지는 국내산입니다.


 

 

안에 기본적으로 빨간 다대기 양념이 들어가 있습니다.

 

안에 큼지막하게 선지가 있는데 깜박하고 못 찍었네요....

 

국물이 아주 시원한 콩나물 해장국 같은 느낌입니다.

 

고기 양도 충분히 들어있어서 한 끼 배부르게 먹었네요.


 

 

내장탕입니다. 내장탕은 약간 감자탕 같은 맛입니다. 조금 더 얼큰합니다.

 

내장도 충분히 들어있고 냄새도 별로 안 나서 좋습니다.

 

은희네 은희네 하는 이유가 있네요.


위치와 주차

 

 

 구파발역에서 아주 가까이 위치해있습니다. 롯데몰 은평점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주차는 해당 건물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계산하실 때 요청하시면 주차 등록을 해주십니다. 2시간 무료입니다. 주차장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주차에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 총평 - ★

 

 맛있게 먹었다면서 왜 4개냐면.... 개인적으로 해장국을 막 좋아하지는 않기 때문. 제주도에서 먹었던 고사리 해장국만큼 맛있었다. 해장하러 간다면 아주아주 좋을 듯. 요즘 같은 시기에 위생에 아주 철저한 점과 편리한 주차도 장점. 4개라기보다는 4개 반 정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