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정보/H.자동차

올 뉴 아반떼 티저 공개.(아반떼 CN7 풀체인지 출시일)

by 설이솔이 2020. 3. 11.

안녕하세요. 아반떼의 출시일과 함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디자인이 파격적이네요.

 

삼각떼도 충격적이었는데.... 혹시 다시 보니 선녀 같아지는 건 아니겠지요?

 


아반떼 풀체인지 올 뉴 아반떼의 공개일이 결정되었습니다. 2020년 3월 18일 11시입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입니다. 실내디자인은 상당히 괜찮네요.

 

측면 디자인은.... 정말 과감하네요. 저렇게 각이 많으면.... 한번 콩하면 문짝을 통째로 갈아야 할 텐데....

 

그래도 요즘에는 현대차에서 과감한 디자인을 많이 시도하네요.


영상에서 캡처한 이미지입니다. 리어램프는 요즘 대세인 일자형 램프입니다. 후면 디자인은 준수해 보입니다.

 

다만 측면 삼각형은.... 호불호가 있을 듯합니다. 18일 날 실물을 봤으면 좋겠네요.


전면부도 저번에 봤던 예상도의 느낌과 비슷합니다. 투싼의 콘셉트카와 비슷한 그릴이네요.

 

상당히 파격적인 디자인입니다.


그래도 나름 사회초년생의 국민 자동 차였던 만큼 이번에는 흥행에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다만 과감한 디자인과 SUV 선호 추세를 이겨낼 수 있을지가 관건이겠습니다. 워낙 XM3가 만만치 않게 나와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