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정보/H.자동차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F/L 스파이샷.(국내출시, 가격)

by 설이솔이 2020. 2. 28.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가 2020년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됩니다.

 

그에 앞서 스파이샷...? 을 벤츠에서 공개했습니다. 이제는 셀프로 공개하네요.

(기왕 찍힐거 자기들이 이쁘게 찍자 이건 가봅니다.)

 

위장 스티커를 붙인 채로 공개되었습니다.

 

공개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3월에 공개될 모습을 직접 보셔도 되겠습니다.


출처 - mortor1.com

헤드라이트 디자인도 감싸 놨지만 어느 정도 유추가 가능해 보입니다.

 

CLS의 것과 많이 닮아있네요.

 

테일램프도 최근의 CLS 및 A클래스와 많이 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벤츠의 패밀리룩 디자인이네요. C클래스의  후면과 많이 닮았습니다. 벤츠도 대자 중자 소자 디자인이군요.

 

출처 - carscoops

이 외에도, 새롭게 디자인된 스티어링 휠과 계기판 일체형 디스플레이 등 부분변경이지만 많은 디자인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베스트셀링 모델인 만큼 많은 기대가 되네요.


국내출시 예정일

 

국내 출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해외에서도 아직 출시일이 정해지지 않은 만큼 국내에서 보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해 보입니다. 최소 2020년 하반기는 되어야 출시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가격

 

파워트레인에는 큰 변화가 없으나 결국 최신 편의사양과 디자인 변경으로 어느 정도의 인상은 불가피해 보입니다. 아직 출시가 너무 많이 남은 만큼 가격적인 예상은 아직 어렵겠습니다.

 

이번에 출시될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계속해서 베스트셀링 모델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3월에 디자인이 공개된다면 다시 한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