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정보/H.자동차

코나 페이스리프트 F/L 예상도 및 스파이샷.(출시일)

by 설이솔이 2020. 2. 26.

코나의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이 나왔습니다.

 

국내에서 출시된 현대자동차의 첫 번째 소형 SUV인 만큼 인기도 많았었는데요.

 

이번 페이스리프트로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출처 - mortor1.com

 

출처 - mortor1.com
출처 - mortor1.com

이번에 포착된 코나의 스파이샷입니다. 페이스리프트인데도 풀체인지급 위장막을 둘렀네요. 전반적으로 보이는 디자인으로는 크게 달라질 바는 없어 보입니다.

 

풀체인지가 아니라 페이스리프트니까요. 전체적인 디자인을 가다듬는 형태가 될 것 같아 보입니다.

 

대부분의 차량들이 변경을 거치면서 사이즈가 조금씩 커지는 추세인데 과연 이번 코나 페이스리프트는 어떨지 기대됩니다.

 

출처 - mortor1.com

코나의 실내 디자인입니다. 역시 크게 변경되는 점은 없어 보이고 전체적으로 가다듬는 모양새입니다.

 


출처 - omniauto.it

이것은 코나의 예상도는 아니고 현대자동차 B-SUV의 전체적인 렌더링입니다.

 

사실 이 예상도가 그려진지도 시간이 많이 흘러서 코나의 예상도와는 조금 거리가 있어 보입니다.

 

그냥 어느 정도 참고용으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은 스파이샷도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은 만큼 예상도는 조금 더 기다려봐야 할 듯합니다.

 

새로운 예상도가 나오면 다시 한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시일?

 

아직 출시까지는 시간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2020년 하반기쯤 출시될 예정입니다. 8~9월쯤 출시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