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정보/H.자동차

르노 XM3 사전계약 진행중.(가격표, 디자인)

by 설이솔이 2020. 2. 21.

안녕하세요. 저번에 소개드린 르노 XM3의 사전계약이 진행 중입니다.

 

가격대가 상당히 저렴해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차량 크기가 현행 투싼보다 큰 크기임을 감안한다면 이번에 르노가 힘을 좀 썼네요.


XM3 사전계약을 치시고 들어가시면 자세한 차량 외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간주행등과 헤드라이트도 볼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후면부 디자인입니다. 기존 인스파이어 컨셉과 거의 같네요. 개인적으로 후면부가 참 마음에 듭니다.

 

인테리어입니다. 특별한 것은 없지만 딱히 이상할 것도 없는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사전계약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물론 이벤트는 별 것 없네요.

 

가격표입니다. SE 17,950,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천만 원대 후반을 예상하기는 했지만 생각보다 더 저렴하네요.

 

다만 스마트키 기능이 결국 LE부터라 최소로 탈만하게 구매하시려면 2,000만 원대 초중반은 생각하셔야겠습니다.

 

아무리 그렇다하더라도 가격은 참 매력적입니다. 물론 차량이 어떨지는 직접 봐야 알겠지만....

 

르노가 점유율 부진을 해결하기 위해서 이 차량에 많은 관심을 쏟고 있는 것은 확실하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