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정보/H.카드

해외 직구 및 여행용 적립 카드추천1.(신한카드 The CLASSIC-Y 카드)

by 설이솔이 2019. 12.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 사용에 특화된 카드인 신한카드 더 클래식 와이 카드를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지난번에 말씀드렸던 현대카드 더 그린의 경우에도 해외사용에 좋지만 M포인트는 아무래도 효용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클래식 y 카드를 추천드립니다.

 

프리미엄 카드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연회비는 비싼 편이지만 해외 이용이 잦으시다면 매우 추천드릴만한 카드입니다.

 

카드 디자인은 프리미엄 카드답게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습니다.

 

연회비는 유니온페이의 경우 100,000원이고 나머지 비자와 마스터는 105,000원입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연회비는 비싼 편이지만 현대 그린카드에 비하면 좀 저렴합니다.

 

참고로, VISA 브랜드로 발급 시에는 진에어 15% 할인권이 제공되기는 합니다. 또한 진에어 빠른 체크인 서비스도 비자카드만 가능하니 필요하시다면 비자로 발급받으시는 게 좋겠습니다. 진에어 할인의 경우 진에어 공식 사이트에서 예매 시에만 적용됩니다.

 

발급 초년차의 경우 연회비를 납부하시고 20만 원 이상 사용 시에 4가지의 기프트 선택이 가능합니다.

 

  • 마이신한포인트 7만 점
  • 문화상품권 8만 원(컬처랜드)
  • 패밀리 레스토랑 11만 원 이용권
  • 호텔 애프터눈 티 SET 이용권

기프트는 개인 사용에 따라 다르지만 신한포인트 7만 점을 선택하시더라도 연회비는 3만 원대가 되기 때문에 충분히 메리트 있는 선택입니다.

가장 중요한 적립 내용입니다. 기본 적립은 보잘것없습니다. 0.7% 적립입니다. 다만 무실적으로 적립된다는 점은 괜찮습니다.

 

중요한 점은 해외 / 명품 아울렛 / 면세점 / 골프 업종에서 이용 시 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월 최대 5만 점 한도입니다. 심지어 무실적입니다. 실적이 필요 없어서 실적 압박이 없고 현금과 동일한 신한포인트라서 더욱 좋습니다.

 

따라서, 월 100만 원 이하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월 100만 원가량 사용하시면서 해외이용 내역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이만한 카드가 있을까 싶습니다.

 

이 카드의 장점은 해외여행 시에 굳이 환전을 할 필요도 없다는 점입니다. 5% 적립으로 인해서 각종 수수료 및 환율 손해를 제하더라도 카드로 이용하시는 것이 더 이득입니다. 현금을 들고 다닐 때의 위험성과 편리함을 생각한다면 여러모로 클래식 Y 카드를 지참하고 해외여행을 즐기시는 게 좋아 보입니다.

 

 

각종 혜택입니다. 사실 별로 보잘것은 없네요. 모두 전월 실적 30만 원이 필요합니다. 5% 할인의 경우 할인한도 20,000원 내에서 적용이 되니 40만 원 한도 내에서 사용하셔야겠습니다.

 

딱히 주유할인카드를 가지고 계시지 않다면 gs칼텍스에서 60원/L의 할인도 제공하니 한번 사용해보세요. 다만 다른 주유카드의 할인율이 훨씬 크니 다른 카드가 있으시다면 굳이 쓸만한 혜택은 아닙니다.

 

특급호텔 할인도 가능하니 내용을 확인하시고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다만 정상가 대비 할인이라.... 큰 메리트는 없어 보입니다.

 

추가적으로, 더 클래식 Y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다음 선정일에 탑스클럽 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탑스클럽을 위한 딜도 자주 뜨는 편이니 꼭 확인 후 이용해 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