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정보/H.카드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3.(현대카드 the Green)

by 설이솔이 2019. 10. 23.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3.(현대카드 the Green)

 

현대카드 M포인트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the Green 카드발급이 좋을 것 같아 또 글을 남겨봅니다.

 

사실 저는 이 카드를 상테크를 알기 전 거의 출시일 쯤에 발급받았습니다.

 

이 카드를 발급받은 가장 큰 이유는... 어이없지만 카드가 예뻐서였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특수소재 플레이트 카드. 예쁘쥬?

하지만! 현대카드 ZERO MOBILE 포인트형으로 적립받은 M포인트를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 위의 카드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의 카드 설명입니다. My First Luxury 라는 문구에서 젊은층을 공략한 카드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프리미엄 카드인만큼 꽤나 나옵니다. 국내전용 145,000 / VISA 150,000 / MasterCard 150,000 입니다.

 

다만 카드 발급은 아주 쉬운 편입니다. (상위의 the Red 카드와는 다르게 대부분 발급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현재 신규가입시, 플레이트 카드 발급 수수료 (10만원) 면제와 5만 M포인트 지급 이벤트가 있으니 가입하실 때 꼭 사용해보세요!

 

일반카드도 함께 발급되어 총 2장의 카드를 받으시게 됩니다.

 

 

일단 카드 자체의 적립도 꽤 높은 편입니다. 다만 사용금액이 50만원 미만일 경우 적립이 아예 안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100만원 이상 사용시 1.5%의 M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으며, 해외쇼핑 / 여행 / 고메의 경우에도 5%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메의 경우 현대카드 MY MENU 앱을 이용하시면 5%적립이 가능한 식당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맛집도 많아요!

 

추가로, 현대카드에서 진행하는 호텔위크 / 고메위크 서비스도 아주 좋으니 꼭 이용해보세요. 특급호텔 및 고급식당을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내는 연회비를 생각하면 뽕뽑아야죠!!

 

저는 해외직구를 자주 이용하는 편이기 때문에 이 카드를 실사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위의 경우는 그냥 실사용의 경우이고, 우리는 적립한 M포인트의 효율적인 사용을 위해 발급받았으므로,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합니다.

 

바로 이 그린 바우처입니다!! M포인트를 1:1 비율로 바우처 10만원권씩 전환이 가능합니다. (총 한도는 연간 50만까지 가능)

 

현대카드에서 운영중인 PRIVIA 에서 이 바우처를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항공 / 호텔 등에 사용할 수 있어 아주 유익합니다.

 

또한 PRIVIA 서비스 이용 시, 10% (최대 10만원으로 개악)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종종 해외여행을 가시거나 국내 특급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시는 분들의 경우에 만족스럽게 M포인트를 털어버릴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됩니다.

 

저도 실제로 항공권 구매와 롯데면세점에서 사용해보았습니다. 항공권 구매의 경우 아래의 화면과 같이 앱카드에서 바우처를 교환하면 바로 PRIVIA에서 10만원 적용이 가능했습니다.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에는 결제할 때 green 바우처 사용을 말씀해주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the Green 카드 발급 시 PP카드도 자동으로 발급받으시게 됩니다.

 

PP카드는 Priority Pass 사에서 제휴된 각국의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어차피 내가내는 연회비...) 이용하실 수 있는 카드입니다.

 

저는 저번 출국때 워커힐에서 운영하는 마티나 라운지를 이용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음식도 맛있었고 좌석도 편하니 출국하실 때 꼭 이용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