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정보/H.자동차

현대차 신형 제네시스 페이스리프트 '더 뉴 G70' 공개. 가격표 및 색상

by 설이솔이 2020. 10. 21.

안녕하세요. 제네시스 브랜드의 신형 더 뉴 G70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G70은 1세대 부분변경 모델입니다.

 

페이스리프트 치고는 과감한 변화가 눈에 띄는 G70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형 G70입니다. 이번 G70은 제네시스 브랜드의 패밀리룩을 입힌 모습입니다. 앞 뒤로 쿼드 램프가 적용되었고, 제네시스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방패형 크레스트 그릴도 적용된 모습입니다.

 

 휠은 G70 고유의 휠이 적용됩니다. 전체적으로 날렵한 스포츠 세단의 모습입니다. 전면부 오버행이 짧아서 더 스포티한 느낌이 드네요.

 

 다만 디자인이.... 조금은 호불호가 갈릴만한 디자인입니다. 실물은 좀 더 나을지도 모르나 사진만으로 보기에는 다소 아쉬운 느낌이 드네요. 뭔가 너무 작은 차에 큰 차 디자인을 욱여넣은 느낌?


 

 후면부는 개인적으로 잘 뽑혔다고 생각됩니다. 기존의 G70과 다르게 번호판이 내려가고 GENESIS 레터링이 들어가 있습니다. 측면부도 스포츠 세단의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매끄러운 라인이네요.

 

 이번 신형 G70은 총 3가지의 모델로 출시됩니다. 2.0L 가솔린 터보 / 2.2L 디젤 / 3.3L 가솔린터보 입니다. 기존에 3.5L 터보 엔진이 들어갈 거라는 예측도 있었으나 이전 모델과 동일하게 3.3T 엔진이 탑재되었습니다. 3.5T를 기대하셨던 분들에게는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겠네요.


 

 실내 디자인은 무난하게 잘 뽑힌듯 합니다.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는 10.25인치로 확대되었습니다. 전면 유리와 앞좌석 창문에는 이중접합 차음 유리가 기본 적용되어 한 층 더 높은 실내 정숙성을 제공합니다.


 더뉴 G70의 색상표입니다. 무광 3가지와 유광 11가지로 구분됩니다. 브렘보 브레이크의 경우 기본적으로 레드 컬러가 적용되지만 그레이스풀 그레이 / 세도나 브라운 선택 시에는 실버 컬러로 적용됩니다.

 

 색상의 선택폭도 넓어보여서 좋네요.


 가격표입니다. 가격은.... 조금....? 더 올랐습니다. 기본 모델이 40,350,000원부터 시작합니다. 기존 모델이 3848만 원부터 시작한 것을 생각하면 200만 원가량 올랐네요.

 

 이번 신형 G70은 '유어제네시스'를 통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사양을 본인이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조합하시면 됩니다. 이것저것 넣다 보면 금세 5천이네요.


지금까지 신형 G70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