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슐랭

고양스타필드 중식당 루이 후기. 위치 및 주차는?

by 설이솔이 2020. 4.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스타필드에 있는 중식당 "루이"의 후기를 남겨보려합니다.

 

"루이"는 여경래 셰프가 운영하는 중식당이라고 합니다.

 

위치가 좀 구석에 있어서 이런 가게가 있는지도 오늘 처음 알았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쟁반짜장(2인) + 탕수육 메뉴입니다. 가격은 30,000원 입니다.

 

양은 아주 많았습니다. 두분이 드시기에 모자라지 않은 충분한 양입니다.

 

짜장 맛이 없지는 않습니다. 다만.... 생각했던 쟁반짜장이 아니네요.

 

그냥 괜찮은 짜장면 맛입니다. 고기가 좀 냄새가 나서.... 조금은 실망이었습니다.


탕수육입니다. 소스나 튀김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또 고기에서 냄새가 나요....

 

이 가게는 고기 선정에 신경을 좀 써야겠습니다.

 

전체적으로 크게 맛이 떨어지지는 않으나 다소 부족한 맛이네요.

 

셰프님은 운영만 하시나 봅니다....


그나마 제일 맛있던 짜샤이...? 자차이...? 입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적당히 짭짤해서 맛있습니다.


위치와 주차

 스타필드 1층에 위치한 "고메스트리트" 내부에 있습니다. 상당히 구석에 있으니 깊게 들어가셔야 보입니다. 쉑쉑버거 부근입니다. 주차는 무료이지만 주말에는 다소 주차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총평 - ★

 

솔직히 실망스러운 맛. 아주 맛없지는 않으나 특별할게 없는 그냥 중식. 고기에서 냄새가 나는 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