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리뷰/H.영양제 리뷰

위염 속쓰림 영양제 뉴트리콜로지 매스틱검 추천 및 후기.

by 설이솔이 2020. 3. 26.

참.... 나이의 앞자리가 바뀌니 몸 이곳저곳이 문제를 일으키네요.

 

오늘은 평소에 속쓰림이나 위염이 있으신 분들이 드실만한 영양제를 추천해보려 합니다.

 

저도 한동안 위염으로 고생했는데 매스틱검과 양배추즙으로 해결했습니다.

 

물론 속쓰림이나 위염이 심하실 경우에는 약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심하지 않거나 어느 정도 견딜만할 때는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뉴트리 콜로지의 매스틱검입니다. 120 캡슐이 들어있으며 복용법은 1일 2회 2 캡슐씩 드시면 됩니다.

 

jarrow사의 매스틱검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이 더 잘 맞았습니다.

 

뉴트리콜로지도 4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회사이니 믿으셔도 됩니다.

 

가격은 3만 원 중반 대입니다. 가격은 재로우의 매스틱검이 더 저렴합니다.


매스틱검의 알약 크기입니다.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콘택 600 정도...?

 

대부분 어렵지 않게 드실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다만 뭐랄까.... 나무 수액 같은 향이 납니다. 그래도 충분히 먹을만합니다.


 성분표입니다. 단일성분입니다. 매스틱검은 그리스 키오스섬의 나무에서 추출한 수액입니다. 항생작용을 하며 특히 위장장애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약처에서도 개별인정형 기능성원료로 등록된 성분입니다. 참고로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2000년 이상 사용된 약재이니 큰 문제는 없겠습니다. 혹~시나 식물에 알러지가 있으시다면 의사와 상의 후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마지막으로, 국내에서 출시되는 매스틱 검 관련 제품 중 너무 저렴한 제품은 의심을 해보셔야합니다. 매스틱검 자체가 고가이다보니 다른 성분을 많이 섞어서 정작 매스틱검 함량은 적은 경우가 많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