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정보/H.카드

TOSS 토스 신용카드 사전예약.(카드혜택, 연회비)

by 설이솔이 2020. 3.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와 하나은행이 출시하는 신용카드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현재 출시된 것은 아니고 4월 1일 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사전예약 중입니다.

 

무엇보다도 3개월 내에 큰 금액을 사용할 예정이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적은 금액은 메리트가 떨어집니다.

 

특히, 결혼 예정이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드입니다. (가전이든 뭐든 살게 많으니까요!)


카드 디자인과 연회비

 

 

 이번에 출시되는 토스 신용카드입니다. 4가지 카드 디자인으로 출시됩니다. 카드 디자인도 깔끔하고 매력적이네요. 특이한 점은 투명 카드도 출시됩니다. 아주 오래전 출시됐던 현대카드 M 이후에 처음 보는 디자인이네요. 물론 더 있었을 수도 있겠지만 제가 아는 선에서는요. 무광 디자인도 블랙/화이트로 출시되어서 아주 깔끔하고 예뻐 보입니다.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연회비는 10,000원입니다. 연회비는 아주 저렴한 편입니다. 사실 지금 이벤트 적용으로 인해서 혜택이 좋은 카드이고 추후에 이벤트가 끝나게 되면 계륵이 될 카드라서요. 그나마 비자는 영 프리미엄 등급이니 진에어를 사용하시면 수하물 우선하기 서비스 정도는 받으실 수 있겠네요.


최대 3% 캐시백 이벤트

 

 

 

 이 카드를 추천드리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이벤트로 3개월간 3% 최대 10만 원 캐시백 혜택이 지급됩니다. 실적은 100만 원 이상입니다. 참고로 카드 이용대금 결제계좌를 하나은행으로 지정하셔야 0.5%가 추가되어 3%가 캐시백 됩니다. (50만 원 미만으로 사용하더라도 사용 등록 월 다음 달 말일까지는 50~100만 원 구간의 혜택이 적용됨.)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소액 사용자는 이 카드의 메리트가 별로 없습니다. 앞으로 3개월간 한 달에 최소 300만원 가량 사용할 예정이신 분들에게만 유효합니다. 최대 333만원까지 사용하시면 한달에 대략 10만 원가량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액 가전을 구매할 예정이시거나 당장 3개월간 고액의 지출이 예정되신 분들께는 아주 좋은 카드라 할 수 있겠습니다. 최대 30만 원까지 캐시백으로 받으실 수 있으니까요.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지만 1000만 원을 3개월 할부로 긁으신다고 해서 매월 10만 원씩 캐시백되지 않습니다. 첫달에 처음 긁힌 1000만원만 인식해서 첫달에만 10만원 캐시백을 받으시게 됩니다. 따라서 3개월 간 나눠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만약 해외 직구용 카드가 따로 없으시다면 2020년 12월 31일까지는 해외 직구용 신용카드로 사용하셔도 되겠습니다. 3% 캐시백이 되니까요. 연회비도 저렴해서 가볍게 사용하시기에는 좋습니다. 이벤트 후 4개월차부터는 캐시백 혜택이 급격히 줄어서 0.5%/1%/1.5% 캐시백이 되니 날짜를 잘 확인하셔서 사용하셔야겠습니다.


 단기간 고액사용예정자 + 2020년 12월 31일까지 해외직구용 카드로 사용하실 분들께는 충분히 매력적인 카드입니다. 다음에도 좋은 카드가 있으면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