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리뷰/H.와인 리뷰

패트리셔스 토카이 레이트 하베스트 카틴카 후기. PK마켓 와인.

by 설이솔이 2020. 7.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트리셔스의 토카이 레이트 하베스트 와인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오레무스 토카이 와인이 가격이 조금 되길래.... 구매해봤는데 결국 ml 생각하면 비슷한 가격이네요.

 

가격은 375ml 3만 원대의 와인입니다.

 

토카이 와인은 헝가리산 와인으로 왕실에도 납품되는 디저트 와인입니다.

 

물론 이 제품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토카이 와인을 느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토카이 카틴카입니다. 용량은 375ml 도수는 12.5도의 와인입니다.

 

도수가 높지 않고, 용량이 적어서 가볍게 즐기시기 좋습니다.

 

음용하기에 좋은 온도는 6~8도로 차갑게 드시는 것이 맛이 좋습니다.

 

저는 김포 T 아울렛에서 구매했는데 오늘 보니 스타필드 PK마켓에도 있었네요.

 

다만 남은 한 개를 제가 구매해버려서 재고는 없을 겁니다....


전체적으로 아주 맑고 황금빛을 띠는 와인입니다.

 

뭐가 들어가 있는 건 와인을 따다가 코르크를 부숴먹어서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꼭 코르크 상태를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포도의 단맛이 아주 강하게 느껴지는 와인입니다.

 

보통 단맛의 와인은 바디감이 약하다 느꼈는데 바디감도 꽤 느껴지는 와인이었습니다.

 

산미나 탄닌은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누구나 드시기에 좋습니다.

 

이걸 먹어보니 오레무스의 토카이 와인을 꼭 먹어야겠습니다.

 

블루치즈와 궁합이 좋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와인이라 종종 구매할 예정입니다. 달달한 디저트 와인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

댓글